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나눔사업 홍보대사에 탤런트 윤세아씨 위촉

탤런트 윤세아씨,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나눔 문화 확산 위해 앞장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서상목)가 2019년 본격적인 나눔사업을 시작한다. 이러한 나눔문화 확산의 성공적 정착을 위한 일환으로 탤런트 윤세아씨를 ‘2019 나눔사업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3일 밝혔다.

 

윤세아씨는 평소 나눔과 기부에 적극 나서는 모범을 보이며 특히, 지난 강원 산불 피해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아프리카 해외 봉사활동, 사랑의 밥차 등 숨은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는 연예인으로 유명하다. 더욱이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sky캐슬’에서 좋은 이미지로 나눔 실천에 적합하다는 평가가 많아 이번 홍보대사 위촉의 계기가 됐다.

 

홍보대사 위촉식은 2일 한국사회복지회관 6층 소회의실(마포구 공덕동 소재)에서 서상목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이강호 보건복지부 사회서비스정책관을 비롯해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및 보건복지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윤세아씨는 이번 위촉을 통해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올 한 해 동안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홍보대사로 활동할 계획이다.

 

서상목 회장은 “본격적인 나눔사업을 시작할 때에 앞서 탤런트 윤세아씨가 홍보대사로 동참을 해주어 감사하다”며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각별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윤세아씨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나눔사업 홍보대사에 위촉돼 기쁘다”며 “가치 있고 뜻 깊은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함께하는 나눔 문화 조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출처 : 사회복지포털 복지넷 www.bokji.net 

 

복지넷

복지뉴스 복지뉴스는 사회복지 인터넷 뉴스 매거진, 복지타임즈에서 제공됩니다.

www.bokji.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