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립니다.

‘디도스 공격’ 7.9일 오후 6시 또 온다

by 서울나그네 2010. 7. 9.

지난해 7.7 DDos 대란과 같은 사태는 없지만 엊그제 청와대를 비롯한 몇몇 금융권에도 공격이 있었다고 합니다.
물론 잘 준비한덕에 아직 피해는 없다고 하지만 오늘도 공격이 예상되는 만큼 바이러스백신을 최신으로 업데이트하신후에 꼭 한번 검사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개인사용자는 알약(www.alyac.co.kr) 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전용백신 다운로드>




<알약 공개용 다운로드>

  



--------------------------------------------------------------------------------
7일 청와대 등 주요 사이트를 대상으로 한 디도스(DDos·분산서비스거부) 공격은 지난해 ‘7·7 디도스 공격’ 당시 감염된 뒤 치료되지 않은 ‘좀비PC’에 의해 이뤄진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2, 3차 공격이 재개될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있다.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는 8일 “전날(7일) 디도스 공격은 지난해 공격에 동원된 좀비PC 중 백신으로 치료되지 않은 것이 1년간 잠복해 있다가 날짜와 시간이 일치하면서 공격을 재개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좀비PC란 디도스 공격을 하는 바이러스에 감염된 PC를 말한다. (후략)

자세히보기: http://news.nate.com/view/20100708n21696?mid=n0600





반응형

댓글